본문 바로가기
공지사항

2005년 자원활동가 선서!

by 교회재정건강성운동 2012. 1. 16.

자원활동가 선서


우리는 2005년 ‘올바른교단총회정착을위한공동대책위원회’ 자원활동가로서 한국교회 교단총회가 하나님의 마음에 합하여 개혁적이고 민주적으로 운영되도록 참관하고 감시하는 일을 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.


우리는 우리의 활동이 한국교회를 진리로 새롭게 하는데 꼭 필요한 사명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2005년 가을, 각 교단총회 구석구석을 살펴 중요한 사항들을 한국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알려 총회가 아름답게 변화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아래와 같이 다짐합니다.


  * 하나, 우리는 ‘교단총회 공대위’ 자원활동가로서 한국교회 각 교단총회가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깨끗하고 공의로운 총회가 될 수 있기 위해 기도와 노력을 다 바칠 것이다.


  * 하나, 우리는 각 교단총회에서 벌어지는 금품향응, 불법선거 등의 현장을 발견하면 이를 적극적으로 세상에 알려, 이런 부끄러운 일들이 근절되도록 노력할 것이다.


  * 하나, 우리는 교단총회 석상에서 진행되는 모든 사항들을 면밀히 주시, 기록하고 사회에 알려 모든 성도들이 관심 갖고 함께하는 총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.


  * 하나, 우리는 각 교단총회가 끝난 후에도 각 교단과 개교회들이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게 개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다.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2005년 8월 23일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올바른교단총회장착을위한공동대책위원회 자원활동가 일동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선서자 대표 장동현